평택시 '슈퍼오닝' ,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 2021’ 참가

‘올해의 고객 감동 대상’ 수상 영광도 누려

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평택시는 지난 달 30일부터 이달 3일까지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 2021’에 참가해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 등 평택 농산물을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5일 시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 행사는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를 개척하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전국 각 지역에서 500여 개 규모의 부스가 참여했으며 각 지자체, 생산자 단체, 농업인 등이 어우러졌다.

 

시는 이번 박람회에서 평택시 농·특산물 브랜드 ‘슈퍼오닝’과 시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 및 지역 특산물을 가공한 가공품을 전시해 관람객을 사로잡았다.

 

또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 2021 우수업체 시상에서 다양한 판촉 및 홍보 활동 등 돋보이는 마케팅을 펼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올해의 고객 감동 대상’을 수상해 시 농특산물 브랜드 슈퍼오닝의 위상을 드높였다는 평가다.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생활적 거리두기를 시행 중 이였지만 위드코로나를 준비해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관람객들이 시 홍보부스를 찾아 슈퍼오닝 농·특산물에 많은 관심과 호평을 보내줬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박람회가 연기되면서 어려움을 많이 겪었다”며 “행사 기간 동안 코로나19의 예방을 위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시의 대표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농가 소득 향상의 기회를 가질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포토라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