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문화재단, 광주시립발레단-김소현&손준호 부부 송년음악회 등 준비

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재)평택시문화재단은 송년 시즌을 맞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계획하고 있다며 시민들의 큰 호응과 기대감을 얻고 있는 연말 대표 기획공연을 소개했다.

 

20일 재단에 따르면 먼저 오는 27일 서부문화예술회관에서 국내 유일의 시립발레단이자 전 국립발레단 단장을 역임한 최태지 예술감독이 이끄는 광주시립발레단의 공연이 열린다.

 

공연은 최태지 예술감독의 해설로 발레와 작품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으며 클래식 발레의 주요 장면들만 보여주는 갈라 형식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친구, 연인들과 즐길 수 있는 연말 공연도 준비돼 있다. 

 

다음 달 21일 남부문화예술회관에서 뮤지컬 배우 김소현&손준호 부부가 출연하는 송년음악회 ‘러브앤뮤지컬’이 막을 올린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두 뮤지컬 배우 재치와 입담은 물론, 익숙한 뮤지컬 갈라 공연으로 로맨틱한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예매 시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본 공연은 전 석 매진을 기록했으나 위드코로나 지침을 반영해 오는 22일 오전 10시에 추가 티켓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평택시문화재단 홈페이지(pc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연예매는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 / 1544-1555)에서 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평택시문화재단(031-8053-3511)으로 하면 된다.


 


포토라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