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부락산산림체험장 산림레포츠 행사 참가자 모집

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평택시(시장 정장선)시는 산림레포츠 행사인 ‘트리클라이밍’ 참여할 시민들을 오는 6일부터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부락산산림체험장(지산동 1263)에서 진행되는 산림레포츠 ‘트리클라이밍’ 행사에 참가할 시민들을 오는 6일부터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일 시에 따르면 ‘트리클라이밍’이란 건강한 수목에 로프를 걸어 등강하는 활동으로 부락산산림체험장(지산동 1263)에서 오는 24일과 25일, 다음 달 1일과 2일 각각 진행된다.

 

행사는 부락산산림체험장 일대에서 산림레포츠 전문가의 지도하에 안전장비를 착용하고 숲속 수목을 직접 오르내리며 체험할 수 있도록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부락산산림체험장 예약사이트에 접수하면 된다.

 

1회 운영시간은 90분으로 오전 2회, 오후 2회 진행되며 회차 당 참가인원은 15명으로 운영된다. 

 

이번 트리클라이밍 행사는 산림체험장을 경험해보지 못한 시민들에게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기존 부락산산림체험장 3코스를 경험했던 시민들에게도 보다 새로운 도전, 체험 경험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부락산산림체험장은 초등학생(8세이상)부터 성인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3가지 코스(Easy, Normal, Hard)로 구성된 시설로 포털사이트 내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다.

 

운영은 매주 화요일~일요일이며 월요일은 휴무다.

 

문의 사항은 포털사이트 ‘부락산산림체험장’ 검색, SNS계정(www.instagram.com/burak_forest) 검색, 또는 부락산산림체험장으로 전화(031-611-4559)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포토라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