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팽성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 잔치’ 성료

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에서는 지난 30일 팽성복지타운 2층 대강당에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200명을 대상으로 감사잔치 ‘당신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를 진행했다.

 

1일 복지관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올 한해 지역사회 노인들을 위해 활동하는 자원봉사자·후원자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1부에서는 우수 자원봉사자·후원자 유공표창 전달 및 감사장 수여, 활동 보고를 진행했으며 2부에서는 남성 4중창 기념 공연이 진행됐다.
 
이날 수상식에서는 ▲평택시장상 대한적십자 한아름봉사회, 평택시 이웃사랑 여성회 ▲평택시의회 의장상 정순임(희로애락봉사단), 서원표(밑반찬 봉사자) ▲국회의원상: 심금자(희로애락봉사단), 강근옥(희로애락봉사단) ▲평택팽성노인복지관 감사장: 자원봉사단체 22곳이 표창을 수상했다.
 
2부 기념 공연으로는 서울대학교 성학과 출신으로 구성된 남성 중창단 ‘S-VISION VOICE' (에스 비전보이스)의 웅장한 사운드로 참가자들을 매료시켰다.

 

행사에 함께한 봉사자·후원자들은 “오랜만에 다 같이 모이는 감사잔치를 통해 친목을 다질 수 있어서 좋았다”며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함을 느끼며, 덕분에 행복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원형 관장은 “올해 꾸준하게 어르신들과 함께 해주신 자원봉사자님들과 후원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구슬진 땀방울과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자원봉사자·후원자분들을 격려하고 어르신들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토라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