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국립大,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통합출범식’성료

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한경국립대학교(총장 이원희)는 지난 2일 한경대학교와 한국복지대학교의 통합을 기념하고 ‘한경국립대학교’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통합출범식을 개최했다.

 

3일 한경대에 따르면 행사는 양 캠퍼스(안성, 평택)의 식수를 시작으로 홍보동영상 상영, 클래식 축하공연, 미디어 북, 신규 UI 소개, 공로패 수상, 발전기금 전달식 등으로 진행됐다.

 

출범식은 김진표 국회의장,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유기홍 국회교육위원회 위원장, 김동연 도지사의 축하 영상과 염종현 도의회 의장, 김학용 안성시 국회의원, 홍기원 평택시 국회의원, 최혜영 국회의원, 임태희 도교육청 교육감, 이진숙 전국국·공립대학교총장협의회장, 김보라 안성시장, 정장선 평택시장 등 각 계 대표들이 찾아 축하했다. 

 

이날 출범식에서는 통합을 위해 애써준 임태희 도 교육감(전 한경대학교 총장)과 이상진 전 한국복지대 총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아울러 ㈜현대로템(대표 이용배)은 통합을 맞아 장애 학생 교육 및 통학을 위한 차량을 기증했으며 ㈜옴니시스템(대표 박혜린)은 학교 발전을 위해 오억원을 약정했다. 

 

이원희 총장은 “한경국립대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새로운 변화를 시작하고, 멋진 대학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는 약속을 다지는 축하의 자리인만큼 오늘 출발을 기점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라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