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大, 한국 메이저 모델 대제전(Major Model Expo) 대회 개최

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평택 국제대학교(총장 이권현)에서는 지난 21일 오후 4시 국제대학교 창조관에서 ‘2023한국 메이저 모델 엑스포’를 개최했다.

 

23일 국제대에 따르면 이 행사는 (주)나모가 주관하며 국제대학교 주최로 진행됐으며 전국의 시니어 모델 팀들을 초청해 공연을 함께 즐기며 그들의 진정한 꿈을 펼쳐주고자 마련됐다.

 

참가팀은 국제대 평생교육원시니어 모델팀, 들꽃무리 팀, YJ 모델즈 A팀, 펄스타 제니스클럽 팀, YG K –PLUS 팀, 국제시니어모델 교육협회 팀, 한국영상대학교 엔젤스 퍼포먼스 팀, YJ 모델즈 B팀, CGB 모델 아카데미 팀 등 총 10개 팀이 참가했으며 최고영예상에 펄스타 제니스클럽 팀이 수상했다,

 

시상식에는 데코피아 그룹의 김규비 회장 외 8명이 참석해 각 팀의 시상을 진행했다. 

 

한설희 국제대 모델학과장은 "시니어 관련 대회와 행사가 일반 공연예술 분야와는 다르게 무대에 서기 위해 참가자들이 여러 가지 항목으로 많은 비용을 부담하는 일이 빈번해 참가에 걸림돌이 많았다"며 "이번 행사에서는 시니어 모델들이라면 누구나 무대에서 조명을 받으며 주인공이 될 수 있어 열정을 발산할 수있는 기회가 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라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