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체육회-(주)정원관광, 한광중·고 찾아 학교체육 육성지원 후원금 전달식 가져

체육회, '기업과 같이하는 학교체육 육성지원 사업' 시작

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평택시체육회(회장 박종근)는 27일 한광고등학교 도서관에서 ‘기업과 같이하는 학교체육 육성지원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학교체육 육성지원 후원 협약식에는 박종근 회장, 김달희 한광고 교장, 고석윤 한광중 교장과 이수한 ㈜정원관광 대표를 비롯해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후원금전달식은 참가자 소개와 체육회장, 한광중·고 교장의 인사말에 이어 후원금 전달식 및 사진 촬영을 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육성지원사업 세부 협약은 ▲협력체계 구축 및 이에 따른 필요 사항 지원 ▲평택시체육회는 법령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행정업무 지원 ▲한광중·고 사격부에 각각 연 1000만 원씩 2000만원을 3년간 체육 육성기금으로 지급 ▲한광중·고등학교는 후원금을 투명하고 효율적으로 집행 ▲기타 필요에 따른 상호 간의 협의된 내용 준수 등이다.

 

이번 후원 협약을 한 기업은 (주)정원관광, ㈜정원투어, (주)정원투어여행사의 이수한 대표로 평택 지역에서 관광, 전세버스운송 사업으로 잘 알려진 기업이다.

 

이수한 대표는 이너소사이어티 1억, 나눔명문기업 1억 등으로 사랑나눔기업으로 지역 사회에 꾸준한 나눔을 하는 기업으로 아주대학교와 평택대학교에도 각각 1억씩 발전 기금을 지원한 바 있다.

 

후원 협약을 준비한 박종근 회장은 “학교체육 활성을 위한 출전 지원과 엘리트 체육의 육성지원을 위해서는 지방보조금만으로는 한계가 있다”며 “이번 후원이 지역 우수기업과 우수학교체육부 후원 협약을 통해 지역 학교체육 발전을 위한 첫걸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광중·고는 제6회 대구광역시장배 전국사격대회, 제24회 미추홀기 전국사격대회, 제16회 대통령경호처장기 전국사격대회, 제5회 창원시장배 전국사격대회에서 우승을 수상한 사격 명문 학교다.


포토라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