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오는 21일 제15회 평생학습박람회 개최…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시민 행복학습터 평택 위한

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2023년 제15회 평택시 평생학습박람회를 오는 21일 토요일 이충레포츠공원 광장에서 개최한다. 

 

18일 시에 따르면 이번 평생학습박람회는 평택시 평생 학습의 현장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평생 학습에 관심을 높이고 그동안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박람회는 시에서 주최하고 평생학습박람회 추진위원회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오전 10시 팝페라로 여는 특별공연과 개막식으로 시작하는 여는마당 ▲오전 오후로 진행되는 12개 읍면동과 19개 평생학습 기관·동아리의 우수 프로그램 공연마당 ▲70개의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운영되는 전시·체험 마당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번 행사는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참여하고 나누고자 하는 평생학습박람회의 방향에 맞춰 가족요리교실, 스마트 촬영, 수학종이접기 등 평생학습을 원데이 클래스로 즐길 수 있도록 65개의 다양한 홍보·체험 부스가 마련돼 시민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또 전시·테마 마당에서는 성인문해 시화전, 수업작품전시 등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무상 자전거 점검·정비 및 전통 놀이와 인생사진관 등 특별한 이벤트도 참여에 재미를 더한다.

 

제15회 평생학습박람회는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 평생학습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라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