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청소년 위한 ‘평택시 청소년진로토크콘서트’ 개최…각 분야 전문 유명인 초청해

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다가오는 청소년의 날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총 4회의 ‘평택시 청소년진로토크콘서트: Dream UP 청소년 톡톡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4일 시에 따르면 이번 평택시 청소년진로토크콘서트는 평소 진로에 대한 궁금증과 미래 방향 설정에 고민이 많은 청소년을 위해 마련됐으며 진로에 관해 도움을 줄 각 분야의 유명인들이 강연을 진행한다.

 

콘서트는 오는 19일 현화고등학교에서 국내 제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를 시작으로 ▲21일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안무가인 립제이(조효원) ▲25일 청소년의 날 기념식과 함께 ‘우리 모두에게 기적을’ 크리에이터 위라클(박위)의 토크콘서트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서 진행된다.

 

마지막 날인 오는 26일에는 평택북부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외계인과 우주 이야기 등을 재미있게 해줄 이명현 천문학자와의 시간이 준비돼 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모든 회차에 강연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Q&A를 마련해 진로와 미래의 고민에 관한 답을 분야별 전문가들에게 직접 들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www.onoffmix.com/event/299362) 또는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가능하고, 평택시 청소년(9~24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포토라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