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문화재단, ‘6월 마토예술제 원더-풀 비치’ 개최…‘문화로 상상하는 평택 해변’ 주제로

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재단법인 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이 오는 29일 안정리 예술인광장에서 ‘6월 마토예술제 : 원더-풀(Wonder-Pool) 비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4일 재단에 따르면 지난 4월에 이어 진행되는 6월 마토예술제는 ‘신나는’, ‘멋진’을 뜻하는 Wonderful과 수영장 Pool의 합성어인 ’원더-풀(Wonder-Pool)’을 활용해 ‘문화로 상상하는 평택 해변’, ’원더-풀(Wonder-Pool) 비치‘를 주제로 진행된다.

 

평택의 해변을 상상할 수 있는 광장에서는 물놀이를 위한 에어 풀장, 워터 슬라이드뿐만 아니라 폼 캐논, 워터 캐논과 같은 특수효과 기구까지 준비할 예정이며, 영유아를 위한 워터 슬라이드와 편백칩 샌드박스 등도 마련한다.

 

또 안정리 예술인광장 입주작가 및 기획자와 함께하는 ‘비치백·비치볼 만들기’, ‘여름 티매트 만들기’, ‘일상 로깅-사진’, ‘참여형 그림자극’ 등의 체험 프로그램과 ‘타악 연주(방타 타악기)’, ‘매직 버블쇼(김해성)’, ‘비보잉(S-Flava) 및 디제잉(DJ Sparrow)’ 공연이 진행돼 더욱 풍성한 행사로 추진될 전망이다.

 

행사는 날씨와 상관없이 안전하고 즐거운 행사를 추진할 수 있도록 구성해 비가 와도 계획에 따라 진행된다.

 

이상균 대표이사는 “무더운 여름날, 안정리 예술인광장에서 준비한 마토예술제가 일상 속 시원한 그늘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문화재단 생활문화팀(070-8874-3026)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포토라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