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평택시 안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호경, 최승규)는 지난 25일 정성껏 포장한 가을맞이 행복 가득 식품 꾸러미 21개를 지역 취약계층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평택시 안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호경, 최승규)는 지난 25일 정성껏 포장한 가을맞이 행복 가득 식품 꾸러미 21개를 지역 취약계층에 전달했다고 밝혔다.[사진=평택시]](http://www.xn--py2bn03bbjav3h.org/data/photos/20231043/art_16983014887582_dfedff.jpg)
26일 안중읍에 따르면 이날 전달한 꾸러미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십시일반으로 후원금을 모아 마련했으며 즉석식품 및 레토르트 식품 약 10종이 들어있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꾸러미를 정성껏 포장한 뒤 가가호호 찾아 전달했으며 이 품목들은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고 쉽게 조리할 수 있어 노인들에게 영양가 있는 식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승규 민간위원장은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지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꾸러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꾸러미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호경 안중읍장은 “각자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후원금을 모아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지역주민을 생각하는 위원들의 마음이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