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청소년영상제 부스운영팀 내달 17일까지 모집

미디어관련 체험활동부터 캠페인 활동까지

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평택시 위탁기관인 (재)평택시청소년재단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는 다음 달 17일까지‘평택시청소년영상제’ 부스운영에 참가할 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7일 시에 따르면 평택시청소년영상제는 시가 주최하고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영상단RG 주관,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협력으로 ‘친구’라는 주제를 가지고 청소년들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영상으로 나눌 수 있는 행사다.

 

행사는 오는 11월 20일 개최예정이며 청소년들이 사회를 보는 시선을 영상에 반영해 청소년들이 목소리를 내고 사회와 소통할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행사로 미디어 관련 체험부스 운영과 출품작 시사회 및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평택시청소년영상제에서는 미디어 관련 부스를 운영한다. 

 

미디어와 관련된 체험활동 또는 캠페인 활동을 자유롭게 운영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미디어에 관심 있는 지역 내 14세 ~ 19세 청소년으로 총 10팀을 모집한다. 

 

이우주(청담고 2년) 영상단RG 부회장은 “미디어 관련 체험활동 및 캠페인활동 부스 운영으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미디어 분야에 관심 있는 평택시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ptycc.kr) 공지사항에 게시된 링크 접속 또는 포스터를 참조해 QR코드 스캔 후 신청서 작성 및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 전화(031-646-5422)로 문의 가능하다.
 


포토라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