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문화재단, '2022년 평택한가락페스타 시민 공청회' 개최 

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재단법인 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은 오는 28일 오후 3시부터 남부문화예술회관 2층 소공연장에서 ‘2022년 평택한가락페스타 시민 공청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9일 재단에 따르면 이번 시민 공청회는 시민이 문화 창조 활동의 주체가 되는 평택시 대표축제 육성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서다.

 

공청회는 2022년 평택한가락 페스타 추진계획 발표를 시작으로 공청회에 참여한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평택한가락페스타는 오는 10월 7일과 8일 양일간 소사벌레포츠타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락가락페스타는 ‘한국음악의 과거, 현재, 미래’ 라는 축제 주제에 부합하는 공연/체험/전시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축제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상균 평택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평택을 대표하는 전통문화와 지역의 특수성을 활용한 평택시 대표축제 육성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로 침체한 문화예술계와 시민의 사회적 분위기를 환기할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시민 공청회 참석은 평택시민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시 문화재단 홈페이지(www.pccf.or.kr)를 참고하거나 생활문화팀(031-8053-3542) 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포토라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