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도시공사, ‘사회공헌사업 아이디어' 공모

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평택도시공사(사장 김재수)가 오는 30일까지 시민과 함께하는 ‘2022 사회공헌사업 아이디어’ 사업 공모를 받는다고 밝혔다.

 

15일 공사에 따르면 공모주제는 지역사회 상생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아이디어로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사업 아이디어 ▲지역사회와의 협업을 통한 지역공동체 강화 방안 ▲기타 아동, 청소년, 장애인, 노인 등을 위한 사회공헌사업 제안 등이다. 

 

공사 사회공헌 활동에 관심이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사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와 제안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e-메일(hs36@puc.or.kr)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공모 취지와의 적합성, 창의성, 실현 가능성, 지속‧확대 가능성 등의 지표에 따라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할 예정이다. 

 

최우수상을 포함한 수상자 4명에게는 총 19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수상작은 향후 공사 사회공헌 사업에 반영 및 추진될 계획이다. 

 

김재수 공사 사장은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사회공헌 사업을 발굴하고 추진해 평택시 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적극 기여하고자 한다”며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가 경영에 반영되고 실현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평택도시공사는 임직원으로 구성된 해피드림봉사단을 결성해 자선바자회, 복지시설 봉사활동, 성금기탁 등을 통해 평택시 지방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누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포토라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