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스탬프투어 '가볼까 평택?'…'평택8경', '섶길' 홍보

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이달부터 연말까지 ‘가볼까 평택?’ 스탬프 투어를 실시하며 본격적인 관광객 맞이에 나섰다. 

 

7일 시에 따르면 시는 ‘평택 8경’과 ‘섶길’을 홍보하고 방문객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스탬프 투어를 실시한다.

 

이번 스탬프투어 대상지는 평택8경 코스와 시내길 코스로 구성됐다. 

 

평택8경은 올해 시민들이 직접 뽑은 평택의 관광 명소로써 평택항과 서해대교, 소풍정원, 배다리생태공원, 평택호 관광단지, 농업생태원, 오성강변, 진위천유원지, 원평나루 갈대숲 등으로 이뤄져 있다.

 

또 평택 섶길 중 시내길 코스 대상지는 평택시청, 매봉산, 덕동산 근린공원, 통복천변, 통복시장, 군문초등학교 등 6개소가 선정돼 있고 가볍게 걸으며 평택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코스다.

 

이번 스탬프투어는 모바일로만 진행되며 ‘스탬프투어’ 앱을 내려받아 회원가입 후 참여할 수 있고 스탬프 인증 개수에 따라 1만원~3만원 상당의 모바일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시 관계자는 “꾸준히 인기가 많은 스탬프투어를 통해 방문객들이 평택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며 “장소 인증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평택시 스탬프투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 누리집’ - ‘평택행사 알리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라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