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문화재단,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참가자 모집

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재)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은 13일 아이들에게 예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축제인 마토예술제를 홍보하기 위해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안정리 예술인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재단에 따르면 이번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참가 대상은 전국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저학년(1-3학년), 고학년(4-6학년)들이다. 

 

참여 방법은 다음 달 11일부터 10월 13일까지 우편 접수와 방문 접수, 다음 달 23일 열리는 마토예술제 현장 ‘그림 그리기’ 대회를 통해서다.

 

우편 접수는 ‘더 안정리’ 사이트에서 대회 접수증을 다운받아 작성하고 8절지 도화지에 그린 그림을 동봉해 발송하면 되며 방문 접수는 우편 접수와 같은 기간 안정리 예술인광장을 찾아 작품을 직접 내는 방식이다. 

 

현장 참가는 마토예술제가 운영되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현장 행사를 보고 그린 그림을 접수처에 제출하면 된다.

 

재단은 오는 10월 20일 접수된 그림 중 총 22점의 선정 작품을 발표하며 같은 달 28일 시상식에서 대상(경기도지사상, 1명), 최우수상(평택시장상, 3명), 우수상(시의장상, 3명) 등 상장을 수여한다. 

 

이후 시상된 작품은 시상일로부터 오는 11월 6일까지 안정리 예술인광장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그림그리기 대회를 통해 안정리 예술인광장의 다양한 행사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현장 참여도 가능한 만큼 9월에 있을 마토예술제도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더 안정리’(theanjeongri.org/)사이트, 블로그 및 SNS를 참고 바라며 관련 문의는 평택시문화재단 안정리 예술인광장(031-692-9110)으로 하면 된다.



 


포토라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