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문화재단, '제13회 평택 가족캠핑 스마트영상제' 선착순 접수

가족과 함께하는 지역 대표축제로 자리 잡으며 올해로 13회 맞아

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평택시문화재단은 지난 10일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평택 가족캠핑 스마트영상제’ 참여할 100팀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11일 재단에 따르면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이 영상제는 평택시가 주최하고 (사)평택스마트영상제, 평택시문화재단이 주관해 2박 3일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온 가족이 함께 캠핑을 즐기면서 스마트기기를 이용한 영상을 제작하는 행사로 영상을 제작하면서 가족들이 서로 이해하고 소통을 계기를 만드는 가족 중심의 축제다.

 

올해 영상제에서는 ‘13월의 기적’이라는 주제가 선정됐다. 

 

100팀의 참가 가족은 오는 12월 31일이 지나고 오롯이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13월이 생겼다고 가정할 때 우리 가족이 보낼 행복한 시간을 영상으로 그려내게 된다. 

 

참가팀들의 영상 제작을 도울 멘토단들이 참여하며 출품작 중 9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되며 총 시상금은 720만원이다.

 

‘제13회 평택 가족캠핑 스마트영상제’는 (사)평택스마트영상제(pfff.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참가 신청이 진행된다. 

 

신청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주제에 맞는 시나리오와 참가인원 등을 작성한 후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해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참가 대상은 평택시민 및 스마트영상제작에 관심 있는 2인 이상의 가족, 동아리 등 총 100팀이며 참가자 발표는 다음 달 30일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사)평택스마트영상제(02-563-0638)로 문의하면된다.


포토라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