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평택복지재단(사무처장 정문호) 산하기관 평택북부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석)은 지난 4일 송탄농협과 함께하는 여름맞이 특식 나눔 행사를 노닝 300여명을 초청해 진행했다고 밝혔다.
![평택복지재단(사무처장 정문호) 산하기관 평택북부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석)은 지난 4일 송탄농협과 함께하는 여름맞이 특식 나눔 행사를 노닝 300여명을 초청해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복지관]](http://www.xn--py2bn03bbjav3h.org/data/photos/20220727/art_16570083490575_5204fd.jpg)
5일 복지관에 따르면 이날 진행된 ‘여름맞이 특식행사’는 송탄농협(조합장 차홍석)의 후원과 송탄농협고향주부모임 자원봉사자 20여명의 노력 봉사로 진행됐다.
이날 송탄농협 관계자 및 송탄농협고향주부모임 봉사자들은 함께 정성을 담아 더위에 지친 노인들을 위해 보양식을 직접 조리해 마음을 나눴다.
이날 행사에서는 홍기원 국회의원, 김재균 도의원 등 지역사회의 여러 인사들도 함께 직접 배식 활동에 참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교류하여 더욱 뜻깊은 행사가 진행 될 수 있었다.
차홍석 조합장은 “정성 가득한 보양식을 맛있게 드시고 무더운 여름 아무 탈 없이 건강하게 이겨내기를 바란다”고 인사했다.
김동석 관장은 “더위 속에서도 이번 여름 특식을 대접하기 위해 애쓰신 송탄농협 임직원과 송탄농협고향주부모임 봉사자님들께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