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해경, 제 10회 연안안전의 날 기념 행사진행

민관 협약식 및 홍보대사 위촉, 퀴즈쇼, 함정견학 등 행사 실시

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평택해양경찰서(서장 장진수)는 지난 10일 연안안전의 날 10주년을 기념해 민관합동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식 및 홍보대사위촉, 안전수칙 교육, 함정견학 등 행사를 진행했다.


11일 해경에 따르면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했으며 1부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경찰서 3층 중회의실에서 ▲주요인사 소개 △홍보영상 시청 ▲협약서 서명 ▲연안안전 홍보대사 위촉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국해양안전협회, 평택시 초등학부모폴리스연합단은 기관 간 상호 협력관계를 돈독히 하고 안전사고 발생 시 신속하고 효율적인 구조 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자 업무 협약식에 참석했다.

 

2부 행사는 학부모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5층 대강당에서 ▲표창 및 감사장 수여 ▲연안안전교육 ▲퀴즈쇼 순으로 진행됐다.

 

경찰서에서 행사가 끝난 뒤 평택해경 전용부두로 이동해 318함정을 견학하며 행사는 마무리 됐다.


장진수 서장은 “연안안전의 날 10주년을 기념해 기관간 협력과 소통이 필요하다”며 “오늘 협약식을 통해 관계를 돈독히 하고 지속적인 교류를 바탕으로 안전사고 발생 시 신속하고 효율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사진 설명]

[사진 1] 평택해양경찰서 3층 중회의실에서 평택해양경찰서, 한국해양안전협회, 평택시 초등학부모폴리스연합단의 업무 협약식이 진행됐다


포토라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