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곽지숙)는 다음 달 10일까지 2023 남부청소년어울림마당 ‘제21회 열축제’에 참가할 청소년 동아리를 모집하고 있다.
14일 센터에 따르면 남부청소년어울림마당 제21회 열축제는 평택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10대기획단이 주관해 개최하는 평택 남부 권역의 대표 청소년 축제로 다음 달 26일에 ‘바다’를 주제로 즐거운 축제를 운영할 예정이다.
여름 하면 생각나는 ‘바다’를 주제로 한 체험, 캠페인 등의 부스를 운영할 22팀과 ‘바다’ 컨셉의 곡 또는 의상과 관련한 댄스, 노래 등을 공연할 13팀을 모집하고 있다.
지역 내 청소년 동아리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분야별 모집 개수가 초과하면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팀이 선발될 예정이다.
이번 열축제를 주관해 운영하는 윤시아(비전중3) 10대기획단 회장은 “8월에 진행하는 열축제 주제가 ‘바다’인 만큼 행사에 참여하는 청소년 및 시민분들 모두가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며 “시원하게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신나는 축제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신청을 원하는 청소년 동아리는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접속하거나(zrr.kr/5Dvk)링크로 들어가면 신청할 수 있다.
열축제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포스터 또는 청소년문화센터 누리집(www.ptycc.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