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영상제 미디어 체험 부스 운영팀 '모집'

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곽지숙)에서 다음 달 23일까지 제20회 청소년영상제 미디어 체험 부스 운영팀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18일 센터에 따르면 오는 11월 4일 개최되는 이 행사는 영상에 관심 있는 청소년이 사회를 바라보는 시선을 담은 영상을 소통할 수 있는 장으로 센터와 영상동아리 ‘영상단RG’가 주관, 평택교육청과 평택미디어센터의 지원을 받아 ‘행운’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영상 축제다.

 

이번 체험 부스는 분야전문가 또는 영상&미디어 전공생이 운영하는 전문 부스 10개 팀과 14~19세 청소년이 운영하는 청소년 부스 5개 팀을 모집하며 참여 청소년에게 미디어에 대해보다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소정(한광여고 2학년) 영상단RG 회장은 “이번 청소년영상제 미디어 체험 부스를 통해 많은 청소년이 미디어를 접해보고 경험해보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며 “미디어 체험 부스 운영을 통해 더욱 빛나는 영상제가 되길 바라기에 관심 있는 팀의 적극적인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제20회 청소년영상제 미디어 부스 운영 참가 신청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누리집(ptycc.kr) 공지사항에 게시된 포스터 내 링크 접속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031-646-5434)로 문의하면 된다.
 


포토라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