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토레스 EVX 출시기념 동절기 차량점검 서비스 실시

타이어, 부동액, 엔진, 브레이크, 히터 점검 등 겨울철 주요 사전 관리 항목 점검 

전국 55개 KG 모빌리티 서비스센터에서 점검 가능

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KG 모빌리티는 15일 본격적인 동절기에 앞서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토레스 EVX 출시기념 고객감사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레스 EVX 출시기념 차량점검 서비스’는 15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55개 서비스센터에서 시행되며 고객 차량의 주요 부품 점검을 통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이번 차량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상차종은 KG 모빌리티 판매 전 차종(대형상용차 제외)으로 차량점검 항목은 ▲에어컨/히터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상태 점검 ▲부동액 비중 점검 및 보충 ▲브레이크 액량 및 상태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워셔액 보충 등 총 10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토레스 EVX 출시를 기념해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의 안전한 겨울철 차량 운행을 위해 차량점검 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며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동절기에 특화된 계절성 차량점검 및 고장 등 사고 예방 차원의 세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고 보다 안전한 차량 운행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KG 모빌리티는 고객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지난 2001년부터 사전 차량점검서비스 및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 등 고객 중심의 차량점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차량운행에 따른 불편함 해소 및 서비스만족도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토레스 EVX 출시기념 동절기 고객감사 차량점검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kg-mobility.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로 문의하면 된다.

 

토레스 EVX는 KG 모빌리티의 첫 번째 전동화 모델로 11월부터 고객 인도(출고)를 시작했으며 ‘Green Mate 마음 캠페인 시행’을 통해 교통 소외 지역에 EV 충전시설을 보급하는 등 자연과 함께 환경 보호에 앞장서 나가고 있다. 


포토라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