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문화재단, 오는 27일 ‘9월 마토예술제: 다함께 뮤직-콜’ 개최

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재)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은 오는 27일(토)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안정리 예술인광장에서 뮤지컬을 테마로 한 가을 야외 축제 ‘9월 마토예술제: 다함께 뮤직-콜!(Everyone, Music-al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8일 재단에 따르면 이번 축제에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디바 신영숙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사랑받는 배우 이건명이 무대에 올라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두 배우는 (레베카)의 ‘레베카’, (모차르트)의 ‘황금별’, (지킬앤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등 뮤지컬 대표 넘버를 비롯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다.

 

또 뮤지컬 갈라팀 더뮤즈가 함께해 더욱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며 가을 저녁 광장은 뮤지컬 선율로 물들 예정이다.

 

공연에 앞서 시민들이 뮤지컬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뮤지컬 스토리와 음악, 등장인물을 이해할 수 있는 체험존, 대형 포토존 등 관람객들이 공연 전후로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된다.

 

재단 지역문화본부 오민영 본부장은 “뮤지컬을 주제로 시민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열린 축제를 마련했다”며 “깊어가는 가을 저녁, 안정리 예술인광장에서 뮤지컬이 전하는 감동과 즐거움 속에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돗자리와 간식을 준비하시면 더욱 편안하고 즐겁게 공연을 관람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행사 관련 문의는 평택시문화재단 문화공간팀(070-8874-3037)으로 하면 된다.


포토라인

더보기